라 로 셀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산업에서의 적용

출시 시간:2024-03-28 15:49:48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365

핵심 팁:라 로 셀,오일 실린더,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승강 무대는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경, 다층차

오일 실린더,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승강 무대는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경, 다층차계단으로 결합하여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스케줄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할 수 있다. 풍부한 무대 다기능 효과 신축무대는 회당 영화관, 다기능청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등의 설비에 적응하고 신축무대는 효과적인 안내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적고 운행,라 로 셀유압의 승강대, 평온, 속도 변화가 없다.동기화 장치, 전동은 저속 큰 비틀림 구동 장치를 사용하며, 신축 과정 중 평행, 자유자재,라 로 셀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 신축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자동으로 보평 무대 승강기 응용 및 특징 회전 무대는 승강,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자물쇠, 상호 잠금, 여정 스위치,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무대,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의 무대 승강기 특징: 유압 승강 무대 구조가 치밀하고 안정적이며 고주파 연속 운행에 적응할 수 있다.

라 로 셀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높 은 언덕.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정기적으로 액압승강플랫폼의 회로시스템이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며 전선케이블이 로화되고 파손되는 등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여 선로가 루전되였을 경우 제때에 보수하여 감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라 로 셀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산업에서의 적용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승강기 접이식 울타리와 바구니는 기초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지각 볼트를 잘 설치합니다.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실 층면에 설치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철을 깔고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면을 감소시켜야 합니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은 주로 액체 압력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가 넓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보장한다.

정확한 시공 승강기 장소 검사는 우선 기초적인 곳에 물이 고였는지, 접지의 시스템이 요구에 부합하는지 살펴봐야 한다.이 선반의 구조 볼트의 단단함이 어떤지, 용접봉에 균열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우리는 설명서에 따라 설치해야 한다.기계 전동에서 그는 개방식과 폐쇄식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그럼요. 승강기도 안전장치가 많아요.

수요.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오일 파이프가 터지면 설비가 급격히 하강하여 심각한 분실을 초래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단방향 밸브가 손상되었는데, 단방향 밸브는 기름이 돌아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며, 문제가 생기면 부분적으로 환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새로 바꾸면 된다.


라 로 셀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산업에서의 적용



피면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비나 눈 등 날씨를 만나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중지하여 회로 단락 현상이 발생하여 누전 감전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비전문인원은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전기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여 사고를 발견하는 것을 엄금하며, 사사로이 분해하여 원인을 제거하는 것을 상관할 수 없으며, 생산업체가 지도하여 수리를 완료하거나 생산업체가 사람을 파견하여 수리하게 한다;가전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는 것을 절대 삼가라!

표준 요구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고공 작업 시 안전벨트 금속고리에 자물쇠 고리를 달다.

두 번째는 강재가 저온에서 뚜렷한 열팽창과 냉축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비록 유압 승강기를 설계 제조할 때 강재의 이런 성질을 고려하지만, 결국 처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낮은 조건에서 강재는 약간의 불안정한 표현이 나타날 수 있다. 예를 들면 경도가 증가하고 인성이 떨어지는 등이다. 이때 설비를 유지하고 관건적인 부위를 유지하여 마른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라 로 셀등차교 수요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동 등차교 상인들은 점점 더 등차교를 이용하여 고객의 유압 등차교의 외관을 선호하고 있으며, 등차교의 수요량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그러나 이에 대응하는 등차교의 생산업체는 많지 않다. 많은 등차교의 회사들은 모두 페이퍼컴퍼니이다. 그들은 스스로 생산하지 않고 가격이 높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자동차 부스의 기술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이다. 직접 고객의 기술 요구를 생산업체에 전달할 때 종종 편차가 발생한다. 그래서 등차교를 구매하는 고객은 직접 전문적인 생산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등차교를 선택할 때 먼저 제품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작성된 기술 매개 변수에 근거하여 시장 조사 연구를 진행하다.선택한 공급업체는 가장 중요한 조건은 등차교 생산업체의 것,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보아야 한다.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장치가 완비된 고정 승차교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

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라 로 셀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산업에서의 적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 로 셀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산업에서의 적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 로 셀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산업에서의 적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 로 셀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산업에서의 적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크타권하다소식
아보크타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