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요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 차기능 및 공통 사양

출시 시간:2024-03-29 10:20:30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342

핵심 팁:통요,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

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을 완성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보급된 화물 사다리 형식이다. 그 장점은 승강 높이가 포크식 승강기보다 더 높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유지보수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통요다른 한편으로 액압계통은 고압작용하에 액압밸브를 환류시키거나 밀봉부품에 기름현상이 발생하여 액압화물계단이 자연적으로 하강하는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가지 지지밸브의 루출교체를 포함한다.다운밸브가 손상되었거나 전원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하강밸브는 일상적인 청결을 유지하고 파손이 있으면 제때에 새로운 액압하강밸브를 교체할것을 요구한다.

유압 승강대는 인공 이동식이고, 플랫폼 승강 동력은 기 또는 상 전원이며, 수동과 전동이 있고, 별도로 수압 펌프가 준비되어 있어 정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리즈 플랫폼은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공장, 상점 및 건축 인테리어 업계에 사용된다.

춘 천.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통요유압 고정식 승강대, 파쇄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전기 기계, 케이블 등 보조 설비로 구성되며, 수직 상하 통로 또는 반폐쇄 플랫폼에 있는 리프트 기계 설비 또는 설비로 구성된다;그 작업 원리는 액체 압력 오일 날개 펌프가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오일 필터, 폭발 방지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정지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를 위로 이동하게 하고, 중량을 높이는 것이다.액체 실린더 상단의 오일 리턴 방폭 전자기 전환 밸브는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오버플로우 밸브는 정격 압력을 조절하며,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 승강기 오버플로우 밸브 소음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앞에 공기 오버플로우 밸브 메인 밸브 심상 댐퍼 구멍이 기름 오염물에 의해 막히다 선도 밸브와 밸브 받침대가 배합하여 당겨져 스프링이 변형되지 않거나 리모컨 유량이 너무 크다 유압 오일 점도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 회로 중 소자와 공진 배출: 밀봉을 강화하고 압력을 반복적으로 승강하여 몇 차례 배기 세척 밸브를 조정하고,댐퍼 구멍을 원활하게 수리하거나 점검 수리와 스프링을 교체하여 리모컨의 흐름을 줄이고 오일 액체를 교체하는 다른 부속품의 압력 설정은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설정치와 비슷할 수 없다. 승강기 파이프 소음 파이프 소음 파이프 소음은 일반적으로 유압 파이프 길이 너무 많이 구부러지거나 고정 케이스가 느슨해져서 발생한다.

어디유압 승강 플랫폼은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가동이 빈번하고 부하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 기업의 각종 승강 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을 자유자재로 하였다.

진동 범위는 높이 상승에 비례합니다.고도가 높을수록, 흔들림 범위가 넓어진다, 특히 이동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작업 높이가 미터를 초과할 때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사각의 바람줄을 조이고 다리 보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흔들림을 줄여야 한다.

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통요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 차기능 및 공통 사양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추천 하 다.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을 완성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보급된 화물 사다리 형식이다. 그 장점은 승강 높이가 포크식 승강기보다 더 높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유지보수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유압 전동은 자동화되기 쉽고, 압력, 유량 유동 방향을 조절하기 쉽다.

⒈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여야 한다.

통요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륜 견인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손밀이식 승강 플랫폼, 손흔들식 승강 플랫폼, 차량용 승강 플랫폼, 포크 자행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디젤 기관 팔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 고정식 승강 플랫폼,통요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까지 다양하다.또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 규격의 승강 플랫폼을 주문할 수 있다.

기름이 새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다.이음매가 느슨해지거나 코일이 손상되어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런 고장은 기름이 새는 이음매를 조이거나 파손된 밀봉 코일을 교체하여 해결할 수 있다.

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통요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 차기능 및 공통 사양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통요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 차기능 및 공통 사양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통요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 차기능 및 공통 사양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통요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 차기능 및 공통 사양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크타권하다소식
아보크타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