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세 르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건설기술

출시 시간:2024-03-28 11:03:1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96

핵심 팁:베 세 르,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베 세 르오늘날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알루미늄합금식 승강플랫폼은 여름에 틀림없이 고온과 폭우의 침습을 받게 될 것이다. 이런 조건에서 시간이 지나면 녹이 슬기 쉽다. 이렇게 하면 설비의 수명을 심각하게 단축시키고 안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그렇다면 설비에 녹이 슬면 우리는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가?

다음으로 우리는 체인식 승강 플랫폼의 특징을 살펴보자: 체인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시스템에 의해 유압 실린더 체인 전동을 구동하여 승강 작업을 실현한다. 보통 톤의 사다리는 A 체인 개를 사용한다. 각 체인의 일반 시험 적재는 톤 개는 톤 정도이다. 실제 적재 중량을 훨씬 초과한다. 안전 계수는 짐작할 수 있다. 유압 유압 부품의 승강 속도가 느리다. 만약 유압 펌프가 정지하지 않으면 플랫폼이 정지한다.어떠한 위험도 발생하지 않는다;만약 유압관이 파열된다면 유압유는 정상속도로, 유압 승강 플랫폼의 특수한 구조는 화물을 적재한 후 사슬식승강플랫폼은 정상속도로 하강하여 아무런 위험도 나타나지 않는다.유압유는 유압승강플랫폼의 주요작업매체로서 관리보관과정에 적지 않은 공장들도 늘 곤혹스러워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의 유압유를 보관해야 하는가?다음으로 우리 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스 누 르 드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우선, 설비는 필연적으로 하강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금속은 모두 신축 특징이 있다. 화물을 적재한 후, 중력의 영향을 받아 설비의 금속 구조는 변형될 수 있다. 표현은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이다. 적재량이 클수록 침하량이 크다. 침량을 낮추기 위해 제품 설계 시 안전 여분을 적당히 증가하면 침하량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베 세 르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마다 창고 사다리의 겉면 페인트는 노화 현상을 나타내고 이어서 떨어진다.그러므로 평소에 승강대의 설비에 대한 보수를 할 때 그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될수록 실외에 두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쿨한 날이나 폭우에 있어서는 안된다.


베 세 르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건설기술



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교체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유압 화물 계단의 초기 사용은 그런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안전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과 함께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반드시 알아야 할 유압승강플랫폼의 마모기간은 부품의 마모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승강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으로 일정 기간 동안 마모해야 한다. 그렇다면 마모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만약 제때에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반드시 알아야 할 유압 승강 플랫폼 마찰 기간 몇 번 더 확인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사용 과정 중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면 마찰이 지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장시간 소음이 있으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이럴 때는 제때에 생산업체를 만들어 처리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비계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나무, 대나무, 금속 파이프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며, 썩고 쉽게 부러지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베 세 르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단일 기둥,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가 통하는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스프링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의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 & mdash로 조정한다..mm 사이, 손으로 바퀴를 움직일 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뚜렷한 정체 현상이 있는 것이 좋다;다른 쪽 롤러는 레일과 .~ram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상술한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을 조정한다. 만약에 구동기구와 크레인이 일체화된 승강사다리를 조정한다면 조정구동기구의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 통전 운행 시험기를 조정하여 각 롤러의 운행 상황을 목측하고 검사하며 동시에 압연법과 착색법으로 톱니바퀴 부의 맞물림 상황을 검사한다. 이상적이지 않은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상태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둔다. 톱니바퀴 면에 과 같은 반점이 나타나면 구동 메커니즘이 레일 쪽으로 기울어진다는 것을 설명하며,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베 세 르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건설기술



작은 톱니바퀴와 압륜이 구동 바닥판에서 믿음직하고 단단함을 보장하며, 구동 바닥판 볼트의 고정 상황을 살펴보자.

추천 컨설팅현재 상황을 보면 국내에서 생산된 유압 승강기는 모두 어느 정도의 기름 누출 현상이 있어 큰 자원 낭비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정상적인 사용에도 영향을 미친다. 기름 누출량이 규정된 지표를 초과하는 현상은 외부 누출로 인해 일반적으로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 주로 승강기의 압력 저하, 속도 급변,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심각한 오염을 입게 될 뿐이다. 우리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피하여 위해를 낮게 해야 한다.

톱니바퀴 송곳 드럼형 점진식 추락 방지 안전기의 작업 원리는 보호 목표 하행의 운행 속도가 측정된 동작 속도에 도달할 때, 그 원심식 속도 제한 장치의 블록 이동,베 세 르이동식 이동 등차교, 송곳 드럼을 제동 벨트로 움직이게 하고, 제동 모멘트를 생성하며, 압축량의 크기를 측정하며, 그 액정 동적 하중을 판단할 수 있는 제동 거리를 계산한다.륜 섀시가 장착된 승강 설비를 조작할 때는 반드시 견고하고 평평한 지면을 선택하여 승강 플랫폼을 설치해야 한다. 사이드 커튼의 에어백은 수리원이 작업할 때 발을 플랫폼과 싱크대 사이의 간격으로 밟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과정 및 안전 주의 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동시에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네 개의 섀시 타이어가 수평 평면에 단단히 고정되어야만 레일 승강 플랫폼에서 작업할 때 옆으로 뒤집히거나 옆으로 기울어지는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둘째,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화물 사다리대 부하가 작동하지 않을 때에야 유압 시스템의 압력을 검사해야 하며, 만약 압력이 정상 범위보다 낮으면 오버플로우 밸브 설정치를 조정할 수 있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베 세 르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건설기술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 세 르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건설기술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 세 르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건설기술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 세 르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건설기술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크타권하다소식
아보크타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