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

  • 출시 시간:2022-09-26 10:11:43
  • 핵심어:

  • 페이지 뷰:524
  • 빠른 설명:

    쿠 아 바,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

기사 내용

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제련 에 있어 서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 소금 %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 이상 분석 해 야 한다.(wt)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 ℃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 증기 오 일 제거 & rarr, 예열 ( ~ ℃, 시간 ~ min)& rarr; 용 융 염 처리 & rarr; 물 소입 & rarr; 뜨 거 운 물 로 씻 습 니 다. 용 융 염 처 리 는 용접 선 간격 이나 볼 륨 이 있 는 조합 부품 에 적합 하지 않 습 니 다. 부품 은 용 융 염 로 에서 꺼 낸 후 물 을 담금질 할 때 띠 성 알칼리,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S 스 테 인 리 스 강관, 몰리브덴 및 질소 함량 은 산화 성과 산성 용액 에서 점 부식 과 틈새 부식 에 강 한 능력 을 가진다.

수용 성 종 이 를 사용 하여 통 기 를 막 을 때 용접 선 중심 에서 통 기 를 하기 때문에 뒤의 밀봉 부분 에서 통기 관 을 신속하게 뽑 고 안의 나머지 아르곤 가스 를 이용 하여 보호 하 며 바닥 을 빨리 다 치고 입 을 봉 해 야 한다.

카 블 라 르표준 분류 - 등급 분류: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CB - 분류: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 표준 수준 ( 등급): Y 급: 국제 선진 수준 I 급: 국제 일반 수준 H 급: 국내 선진 수준 -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I 급) GB -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H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 원료 -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수리 단 - 광택 - 검사 (스프레이) - 포장 - 출하 (입고) (장식 용접 관).

물의 준비, 저장, 수송, 정화, 재생, 해수 담수화 등 수산업 의 좋 은 선택 재 입 니 다. 수 요 는 약 톤 입 니 다.


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



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 즉,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 즉, 크롬 의 탄화물 (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

응용 분야: 신제품 의 목표 시장,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방 설비 등 분야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시장 계획 을 전개 합 니 다.

판 촉 활동 을 하 다.약 피 용접 사 를 이용 하여 바닥 용접 을 하고 용접 선 내 부 는 아르곤 가스 를 사용 하지 않 으 며 용접 공 은 조작 이 간편 하고 빠르다.

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광 둥,쿠 아 바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

작업 자 는 배관 공,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을 위주 로 하고 다른 직종 의 협 조 를 하 며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은 관련 부서 에서 발급 한 합격 증 을 가 져 야 한다.


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



모델 & mdash;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 의 Cr, % 의 Ni.

고 품질 저 가격약 피 용접 사 를 이용 하여 바닥 용접 을 하고 용접 선 내 부 는 아르곤 가스 를 사용 하지 않 으 며 용접 공 은 조작 이 간편 하고 빠르다.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CrNiMo 스 테 인 리 스 강관, CrNiMo 는 CrNiMo 의 초 저탄소강 으로 CrNiMo 는 CrNiMo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일반적으로 화학, 화학비료,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 예 를 들 어 용기,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

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

쿠 아 바모델 & mdash;황,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

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는 연속 주 를 사용 하여 종합 적 인 성 재 율 을 높 여야 한다. 또한 용광로 밖의 정제 와 결합 하여 생산 효율 을 높 였 고 반제품 을 만 드 는 공정 도 생략 하여 대량의 에너지 소 모 를 절약 했다.

아보크타기타 제품 정보
  • 아 보 니작은 엘리베이터환경 보호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아 보 니작은 엘리베이터환경 보호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 콜 마적재차 승강 사다리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콜 마적재차 승강 사다리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 소 스 터전동 엘리베이터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소 스 터전동 엘리베이터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 억새.전문 레일 리프트늦은 가격 변동

    억새.전문 레일 리프트늦은 가격 변동

  • 람 시전문 엘리베이터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람 시전문 엘리베이터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 츠 위 고전문 엘리베이터놓칠 수 없는 혜택

    츠 위 고전문 엘리베이터놓칠 수 없는 혜택

  • 멜 레 츠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를 만들다.뛰어난 품질

    멜 레 츠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를 만들다.뛰어난 품질

  • 댄 비 카중공업 레일식 승강 사다리품질 문서

    댄 비 카중공업 레일식 승강 사다리품질 문서

  • 신속한:알림: 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 정보는 당사의 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 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쿠 아 바1 인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적용 범위 및 구조적 특성 소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