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1시공해석

출시 시간:2022-10-01 15:01:32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1125

핵심 팁: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 가구, 기계 구조, 기계 부품,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 예 를 들 어 가구, 기계, 천연 가스, 물, 가스, 증기 등 각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 가구, 기계 구조, 기계 부품,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 예 를 들 어 가구, 기계, 천연 가스, 물, 가스,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

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 며 단순 한 화학 둔 화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내부 식성 향상 에 한계 가 있다.다른 한편,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 에너지 분광기, X 선 회절 기 를 스 캔 했다.X 선 광전자 에너지 분광기 와 전반사 푸 리 엽 변환 적외선 스펙트럼 계 기 는 서로 다른 표면 처리 견본 표면 박막 을 징 징 하여 서로 다른 박막 의 구조 구성 과 내식 메커니즘 을 분석 했다.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서비스, 현장 결산,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 실리콘 처리 와 복합 처리 의 내식 성과 그 기 리 를 연구 하 였 다.연구 결 과 를 종합 적 으로 비교 한 결과 네 가지 내식 성 테스트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서로 다른 표면 처리 의 내식 효과 차이 점 을 나 타 냈 다.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의 복합 처리 방식 은 우수한 내식 성과 친 환경 특성 을 갖 추고 있어 전통 적 인 - 중 크롬 산 염 둔화 처 리 를 대체 할 전망 이다.막 중 테스트 결과 에 따 르 면 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으로 처 리 된 복합 처리 견본 표면 실리콘 막 의 무 게 는 단독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후 견본 의 막 보다 낮 다 는 것 은 복합 막 의 우수한 내식 성 이 표층 실리콘 막 에 만 의존 하 는 것 이 아니 라 이중 막 구조 에 도 기인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

코트 랄공정 성능 검사: 압착 시험, 인장 시험, 충격 시험, 확장 시험, 경도 시험, 금상 시험, 만곡 시험,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코트 랄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잘 심다, 무 손실 探 伤 (와류 探 伤,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질 을 다시 보 여 줍 니 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우 리 는 & ldquo 를 약속 합 니 다. 크롬 니켈 & rdquo;가 일 벌 과 《 품질 검사 보 고 》, 《 합격 증 》 을 제공 하 다.

Say yadah 와 같다.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작업 자 는 배관 공,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을 위주 로 하고 다른 직종 의 협 조 를 하 며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은 관련 부서 에서 발급 한 합격 증 을 가 져 야 한다.

석유화학 공업 은 화학비료 공업 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대한 수 요 량 이 매우 크다 는 것 을 포함한다. 이 업 계 는 주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사용한다. 규격 은 L 등 이 고 외경 은 . - . 정도 이 며 벽 두 께 는 mm - mm 정도 이다. (일반적으로 규격 은 & Phi, mm 이상 의 중 저압 수송관 을 선택한다). 구체 적 인 응용 분 야 는 난로 관 재료 수송관, 열 교환기 관 등 이다.


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1시공해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제 적 으로 세기 년대 말 에 야 마지막 에 소비 되 고 운용 되 었 으 며 현재 관 재 범위 가 두각 을 나타 내 는 재생 족 으로 급수 와 직 수 관 로 를 건설 하 는 데 대량으로 운송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돈 을 내 리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더욱 추진 하 는 데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추진 하기 위해 중국 은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금 을 낮 추 는 데 착수 하여 처리 & ldquo;고경 벽 비 고정 밀 & rdquo;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효 과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잃 어 버 리 고 추진 하 며 빠르게 전개 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희귀 한 파이프 유형 은 긴축 식, 압착 식, 활 접 식, 추진 식, 삽입 용접 식,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육각 관,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런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장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규범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여 사용자 의 뒷걱정 을 없 앴 다.급수 관 계 를 건설 하 는 과정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하게 전개 되 었 으 나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부 응 하지 못 했다.직음 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손 꼽 힌 다.현재 국제 적 으로 차원 이 높 은 호텔,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많은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 ~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가 자질구레 하고 뜨 거 운 물이 자질구레 하 며 평안,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가 자질구레 하 며 안전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이미 국제 외 공정 이론 에 의 해 증명 되 었 다. 물 을 주 는 자질구레한 종합 적 인 기능 이 좋 고 신형,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정 도 를 향상 시 키 는 데 비 길 데 없 는 역할 을 할 것 이다.

생활 식 수 를 수송 할 때 파 이 프 는 독물 오염 구역 을 통과 해 서 는 안 되 며, 통과 가 필요 할 때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

브랜드 를 설계 하 다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제련 에 있어 서 는.

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

압착: 압착 할 때 파이프 의 돌출 부 위 는 금 형 오목 형 홈 에 놓 고 클 램프 와 관 축선 은 수직 으로 유지 합 니 다.


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1시공해석



오 씨 체 -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

작업 과정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 운임 +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 롤 가격 실 후 이 후 + 개평 비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화학, 식품, 의약, 제지, 석유, 원자력 등 공업 과 건축, 주방 기구, 식기, 차량, 가전제품 의 각종 부품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롤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롤 로 나 뉜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판 특성: 표면 이 아름 답 고 사용 가능성 이 다양 하 다.부식 방지 성능 이 좋다;일반 강철 보다 오래 간다;내식 성 이 좋다.내 고온 산화 및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화재 에 저항 할 수 있다.소성 이 좋 고 용접 성능 이 좋다.우수한 녹 슬 지 않 고 부식 방지 성능, 비교적 좋 은 수정 간 부식 방지 성능 과 좋 은 가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

반제품 의 외관 품질 을 확보 하기 위해 적당 한 유지 찌꺼기 를 선택 하 십시오.연속 주조 과정 에서 결정 기의 진동 으로 반제품 표면 에 형 성 된 진동 흔적 을 가 해 야 한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연속 주조 할 때 는 반드시 전자 교반 을 사용 해 야 한다.

코트 랄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표 참조)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 화학, 의료, 식품, 경공업 기계 계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널리 사용 된다.기계 부품 과 공정 구 조 를 만 드 는 데 도 널리 사용 되 며 가구 주방 도구 등 으로 도 많이 사용 된다.

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1시공해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1시공해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1시공해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코트 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1시공해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크타권하다소식
아보크타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