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하리400kva 건식 변압기 정액 전류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2-09-19 16:22:24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303

핵심 팁:브 하리,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

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브 하리전력 변압기 공장의 시험 운행 작업 주의사항

만약에 커버를 위해 활성탄소섬유를 검사하기 위해 먼저 저전압 방수 튜브와 적재 변압 전원 스위치를 꺼내고 그 다음에 큰 뚜껑을 덮는 시계 받침 볼트를 사용한다. 충분한 아연도금 강철 줄로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에 천천히 매달아 주위 나사 구멍에서 위에서 아래로 정원강 개를 뚫고 간격과 규격을 통계하면 다시 조립하기 편리하다.이와 동시에 사방에 케이블 바람을 가하여 매달리는 과정에서 심지 국제체가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한다. 매달린 후 매달리는 것을 중지한다. 한편으로는 시계 덮개를 평온하게 하고 한편으로는 매달리는 핵심,브 하리건식 변압기 케이스 가격, 중심점과 천근의 지붕 감당력 상황을 검사하며 모든 것이 정상인 후에 다시 매달린다. 시계 덮개가 기체의 상대적인 높이를 초과할 때까지 회전중기는 시계 덮개를 깨끗한 매트리스 위에 놓는다.

바 노 르kV 및 ±정해진 전압의 무부하;분리 전원 스위치의 회로 차단기는 일부는 포름알데히드 수지 절연지통에 설치되어 있고 절연지통은 나무틀에 설치되어 있으며 실제 조작 로터는 나무로 만든 절연봉과 분리 전원 스위치의 동적 회로 차단기에 따라 연결된다.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가 있고 대지 절연은 전원 스위치 자체의 절연 종이통과 절연의 상승과 정지로 구성된다.

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

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


브 하리400kva 건식 변압기 정액 전류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

정해진 출력을 할 때 변압기의 출력과 입력 출력의 비율을 변압기의 효율, 즉 식중&eta라고 한다.변압기의 효율을 위해;P은 입력, P는 출력입니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포장 하 다.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

()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전력 변압기 화재 발생 원인


브 하리400kva 건식 변압기 정액 전류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브 하리전력 변압기 어떻게 선택,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설비 유지 보수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브 하리400kva 상자식 변압기 얼마예요?,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

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발생 확률을 더욱 줄이기 위해 “방지 및 조종 ”주도하다.

브 하리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

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브 하리400kva 건식 변압기 정액 전류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브 하리400kva 건식 변압기 정액 전류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브 하리400kva 건식 변압기 정액 전류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브 하리400kva 건식 변압기 정액 전류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크타권하다소식
아보크타최근 소식